[2동탄] 중동탄점 목동 청년다방 포장 리얼후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

[2동탄] 중동탄점 목동 청년다방 포장 리얼후기

 

청년다방 포장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맘쓰렐라 입니다

오늘 떡볶이가 엄청나게 땡기더라구요

땡겨도 이렇게 땡길수가 없었어요

마침 딱! "청년다방" 이 너무 땡겨서

급으로 포장을 했어요

편하게 집에서 먹기 위해 

 청년다방 에서 포장을 했어요:)

 

 

제가간곳은 중동탄점 이예요

 

 

 

우선 전화로 주문을 하고,

찾으로 갔어요:)

생각보다 사람이 많았어요

앉아서 먹고 싶었지만,

이미포장했기때문에 꾹 참았답니다

저기보시면

(전메뉴포장가능)이라고 적혀있어요

 

 

 

 

사람이 없지만은 않았어요:)

정말정말 앉아서 먹고 싶었어요

이미 포장다 해서 늦어버린 결과...

 

 

 

이렇게 짠! 포장을 해주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차돌떡볶이, 존득치즈, 통큰오징어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그리고 포장주문할때 조리해서 주냐고

아니면 집에서 조리해먹을꺼냐고

물어보시는데:)

라면사리가 포함되어있어서

조리된거는 퍼질수도 있다고 하셨어요

 

 

쿨피스,파채,야까만두2개도 들어있더라구요

 

 

조리방법은:)

1.어묵,떡,양배추,소스,등 함께넣고

물750cc였어요

푹 끓여주세요

2.어느정도 끓였으면 라면사리 투하

3.라면사리넣고 3분~4분 끓여주고

토핑해서 먹으면 끝!

 

 

지글지글끓고있는

내사랑 떡볶이!

이렇게 어느정도 끓고나면

라면사리를 투하해주세요:)

 

 

그리고 약불을 한후,

이렇게 여러가지 토핑을 촤르르 해주세요:)

 

 

비쥬얼 보이시나요?

정말 최고 예요!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아정말 떡볶이도 떡볶이지만

여러가지 몸에좋은 토핑땜에

건강해지는 떡볶이를 먹는 기분이였어요:)

 

​그리고 정말 빠져선 안될

#베베랑사과즙 진짜 떡볶이랑 환상의캐미

정말 굿이에요 완전 맛있어요:)

사과즙 몇팩을 먹었는지 몰라유!

베베랑사과즙왕추천해요!!!

 

 

 

10점만점에 10점

완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정말 포장도 이리 맛있을수가 있다니

똥손도 금손되는 이 황금비율

진짜 왕추천합니다

청년다방은 사랑이예요!

그리고 오징어도 엄청 부드러웠어요

시키길 잘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