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 공감식탁 초벌구이 놀이방 있는 고기집 솔직후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탄2] 공감식탁 초벌구이 놀이방 있는 고기집 솔직후기

2동탄 공감식탁

 

안녕하세요 맘쓰렐라 입니다

저녁에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고기땡겨서 오게된곳

#공감식탁 #동탄2 #초벌구이

우선 아이있는 엄마라면 혹할만 곳

왜냐? 크진않지만

조금한 놀이방이 있거든요

애기랑 같이 가면 정말 밥을 코로먹는데

여기는 그나마 놀이방이 있어서

입으로 조금은 편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평일 11:00~23:00

평일 브레이크타임 14:00~17:00

주말 12:00~23:00

월요일 휴무

 

 

일딴 메뉴스캔 쫙 하구요

 

 

우선여긴 모든메뉴가 포장이 가능

고기메뉴도 포장이 가능하대요

혼밥 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왕추천요!

초벌돼지구이집 이예요

배고픈 저희에게는 완전 안성맞춤이죠

누구보다 빠르게 먹을수있어서

좋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당내부는 깨끗깨끗

마음에 들었어요

 

 

 

​저기에 셀프코너도 있어요 

반참이 모잘라면 셀프로 가서 필요한것 

더 추가해서 가져다 먹으면 정말 좋더라구요

 

 

짜잔! 이렇게 똭!

큰아이들보다는 작은아이들 놀만한공간

육아맘들의 안식처 같은곳

진짜 세상이 이리 편할수가 없어요

눈치도 안보이고 좋았어요

 

아기자기한 장난감으로 아주 잘 놀아줬어요

 

 

 

저희는 공감세트 메뉴를 보지를 못하고

삼겹살3인분을 주문을 하고야

말았어요 흑흑..

 

 

각종 밑반찬들이 정갈하게 나와요

찍어먹는 소스도 다른데보다는

좀 다양해서 맛있었어요

소스가 너무 다양하다보니

 

쌈 싸먹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명이나물은사랑입니다

명이나물을 너무 좋아하기에ㅠㅠ

 

 

 

 

여기는 고기를 직접 구워줘요

그래서 너무 더 편하게 먹을수있더라구요

완전 너무 좋았어요

누구보다 빠르게 삼겹살을 먹을수 있죠

 

삼겹살 때깔 보이시나요?

완전 맛있어요

마늘이랑 김치까지 구우면 정말 굿굿!

너무 너무 맛있어요

 

 

전 명이나물을 제일 사랑해요

아진짜 꿀조합

왜이렇게 맛있을까요?

명이나물사랑이에여

진짜 명이사랑

소스가 다양해서 여러가지

찍어먹어도 너무 맛있었어요!

 

 

 

여기는 냉면,국수 이런게 없고

냉모빌이랑 미소라멘 이런게 있더라구요

미소라멘 탈락

냉모빌 시켰어요

저번에 시켰을때 양이너무적어서

이벤엔 3명이서 나눠먹을라고

곱배기로 주문을 했어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에 또 갈 예정이랍니다

초벌구이라 빨리 먹을수있어 좋았고

직원분들이 구워줘서 편했고

작지만 놀이방이 있어 더 편하게

먹을수있었던 곳!

 

10점만점에 9점!

단점은 냉면이 없어서 아쉬웠던점!

그리고 대체적으로 깔끔하고너무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