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카페피오레 동탄식물원카페 솔직후기
본문 바로가기

카페

[동탄] 카페피오레 동탄식물원카페 솔직후기

동탄 카페피오레 

안녕하세요 맘쓰렐라 입니다

차로 왔다갔다 하다가 공사하는걸 봤던곳

카페 짓는걸 알고 있어서

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찾아오게 된곳

 

#카페피오레 #동탄식물원카페

 

매일 10:30 - 23:00

 

 

제가 갈때는 비가 주룩주룩 내릴때 였어요 

비가 오는지라 급하고 신속하게 들어왔어요

카페앞에 꽃들은 정말 알록달록 너무 이쁜거 있죠

비가 갑자기 내리는 바람에 외관 구경을 잘 못해서 아쉬웠어요

 

 

 

각종 케익이랑 마카롱들이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먹고 싶었지만, 제가 장염이 조금씩 호전되는 중에 간곳이라

케이크랑 마카롱은 잠시 미루기로 했어요

 

 

저희는 핫초코랑 아메리카노를 주문을 했어요

차가운걸 너무 먹고싶었지만

장염호전 중이라 이것도 잠시 미루고 

따뜻한걸 시켰어요

 

메뉴를 하루종일 보다가 그나마 따뜻한 핫초코를 초이스!

 

핫초코가격은 7,000

아메리카노는 5,000

 

커피값은 싼편은 아니더라구요

 

 

 

주말에 간곳이라 가족단위가 많더라구요

아이들은 흔들의자에서 많이 놀고 있었어요

 

사람은 생각보다 풀로 차 있었구요

 

 

 

아기들과 가족단위가 많아

주말에 가족나들이에 너무 좋은곳 같아요

육아맘들 와도 눈치 보이지 않을것 같았어요 

 

아이들한테도 식물도 보여주고

아이들한테는 신선하고 좋은 카페 같을것 같더라구요

 

 

 

아기의자도 잘 구비 되있더라구요

근데 아직 생긴지 얼마안되서그런가?

아기의자는 몇개는 없는것 같더라구요

 

 

 

 

 

드디어 기달린 아메리카노, 핫초코

핫초코는 벨기에 초콜릿이라고 해요

 

확실히 단맛보다 진하더라구요

진한초코맛이 느껴졌어요 

근데 저는 단맛을 너무좋아해서 

요기 핫초코는 약간은 쌉싸름한맛이 잇더라구요

못먹을 정도는 아닌데 그래도 달지는 않은편이였어요 

 

아메리카노는 쏘쏘 괜찮았어요!

 

 

 

집가기전 화장실에 들려서 거울셀카 투적 했어요 

거울이크게 있더라구요 

셀카존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데선 거울샷 꼭 찍어줘야죠

거울샷찍고 집으로 총총 왔답니다

 

10점만점에 8점 정도 생각해요

장점은 식물원카페이다보니 공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물소리도 듣기 좋고 아이들도 데려오면 좋을것같다는 생각이 

가족들끼리 외식하고 커피한잔 하기 좋은 곳 같아요

 

단점은 물소리가 너무 크더라구요? 비와서 그런가?

물소리랑 음악소리랑 좀 산만하게 느껴지는?

그리고 비오니 약간의 흙냄새는 어쩔수없더라구요

그리고 2층이 개방이 안되서 그런지 

외관에비해 1층은 생각보다 그렇게 크고 넓지 않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