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 속초 카페 스퀘어루트 바다뷰있는카페 솔직후기
본문 바로가기

카페

고성 속초 카페 스퀘어루트 바다뷰있는카페 솔직후기

고성 속초 카페 스퀘어루트 

 

안녕하세요 맘쓰렐라 예요

속초여행중에 간곳 카페를

소개드릴까 합니다

고성속초 에 위치한

스퀘어루트 를 다녀왔어요

핫한만큼 기대도 엄청엄청 컷죠!

 

 

 

너무핫해서 찾아간 곳이예요

이전체큰 건물이 카페가 다는 아니였어요

1층 - 카페

2/3층 - 펜션

4층 - 루프탑

카페 운영시간은

(9:00 ~ 21:00)

 

 

 

야외테라스도 있고,

바다의뷰도 보였어요

평일에 간지라 사람은

생각보다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여요!

 

 

 

 

빵종류는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다나간건지 아니면 종류가 없는건지는

잘모르겠지만

저희는 2개의 빵을 골랐답니다

 

 

 

저희는 아메리카노2잔, 라임파인1잔

빵 두개를 주문했어요

-

식기류와 냅킨, 스트로우

설탕, 시럽은 셀프바에서 이용하시면되세요

 

 

커피나오기전에 4층 루프탑이

너무 너무 궁금했어요

그래서 4층으로 올라갔어요!

뷰를 보기 위해서 말이죠

단,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너무 힘들었어요:)

그래도 너무 궁금한터라

이악물고 올라갔어요!

 

 

 

하늘하늘 하늘은 색보정을 했어요:)

이정도까지 맑은 하늘은 아니였어요

날씨가 정말 맑으면 이런뷰가 나오겠죠?

-

그래도 인생샷을 건지기위해

열심히 올라가서 찍었어요:)

사진보다 확 좋지만은..

않지만,

그래도 사진찍으면 야외라 잘나와요!

전 그래도 인생샷 건져서 너무 좋았어요!

 

 

 

마늘빵은 맛있더라구요!

여기 마늘빵 추천해드릴게요

아메리카노는 다른데보다는 진한것 같았어요

 

 

 

이쪽 바다는 군사지역이라서

그런지 철조망이 있더라구요:)

이 철조망때문에 1층 뷰는 살짝 아쉬웠어요

그래서 뷰에선 조금 깨더라구요..

 

왠지모르게 1층은 철조망 때문에 

창문넘어보이는 뷰가 답답했어요!

 

그게 참 아쉽더라구요:)

 

 

길을 따라 가진롱비치로 나갈 수 있어요!

여기는 너무 이뻤어요

근데 모래가 입자가 굵어서

발아파 죽을뻔 했어요....

슬리퍼에 모래가 다들어가서

너무 발바닥이 아팠어요

신발 털기 바빳어요

맨발로 있음 더 아팠어요..

그래도 뷰너무이뿌고, 차도마시고

바다도 보러나가고

완전 너무너무 좋았어요!

 

 

 

10점만에 7점 정도인것같아요

기대했던거보다 루프탑이

그렇게 멋진곳은 아니였어요

그래도 야외라 사진찍으면 잘나오는건 맞구요!

인생샷 건지기 좋아요

그리고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루프탑까지 올려갈려면

다리가 너무 아팠어요

그리고 1층에 철조망이 있어 1층뷰는 

좀 답답한 느낌이 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