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아띠랑스 유기농 빵집으로 유명한 동탄베이커리+동탄카페
본문 바로가기

카페

동탄 아띠랑스 유기농 빵집으로 유명한 동탄베이커리+동탄카페

 

 

아띠랑스

 

동탄에 있는 아띠랑스 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밥은 먹어서 배는 불렀지만

유기농빵집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이왕카페가는거 유기농 빵도 한번 

먹어볼려고 들린곳이도 하네요

 

외관상 창가유리는 안쪽이 보이지않아서 

사람이 많이 없을줄 알고 들어가 봤는데

사람이 생각보다 좀 많더라구요

덥기도하고 얼른 들어가서 자리를 잡았어요 

 

아기의자는 제가못본건지?

따로 없는것 같더라구요

 

저희아들은 23개월인데 유모차를 끌고가서

딱히 아기의자를 찾진 않았는데

아기의자 필요한신분들은

확인 한번 해보시면 될것같아요! 

유모차 끌고 들어갈 공간은 되더라구요!

 

매일 09:00 - 22:00

일요일 휴무매월 첫째주 셋째주 휴무

 

 

 

 

아띠랑스 외관이에요!

외관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밖에선 보이지 않은 썬텐유리로 되어있더라구요

사람이 많을줄은 모르고 들어갔어요

 

 

 

생각보다 사람들이 꾀 있어서 놀랬다는

저희는 수박쥬스+레몬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수박쥬스는 23개월 아기랑 함께 먹을꺼여서 

씨가 좀 씹히냐고 물어봤더니

곱게 갈아서 나온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수박쥬스로 주문을 했어요!

 

 

 

빵과 각종쿠키종류와 여러가지 다양한 빵들이 많더라구요

정말 베이커리 저리가라 였어요!

 

밥을 너무많이 먹고와서 이것저것 못고르고 

생후23개월 아기랑 함께 먹을꺼여서 

선택여지 없이 가루날림없고 깔끔하게 먹을수 있는

부드러운 "모닝빵"을 선택했어요!

 

 

 

수제케이크부터 여러가지 케이크 들이 보였어요 

너무 맛있겠더라구요!

 

 

 

 

 

모닝빵과 레몬에이드+수박쥬스

 

레몬에이드 정말 맛있었어요 

레몬에이드 다른데는 되게 자극적이고 신맛만 강한데

여기는 새콤달콤 너무 맛있더라구요!

저 레몬에이드 광팬이여서 잘알아요

여기레몬에이드는 신맛과 단맛이 조화가 잘 어울려서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수박쥬스는 정말 곱게 갈아주셨더라구요

수박씨 아예 안씹혔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나름 괜찮았어요

밍밍한데도 많은데 그렇지 않더라구요

청량감이 가득했어요 

근데 저희엄마입맛에는 안맞았나바요

 

레몬에이드가 더 맛있었다고 하셨어요

수박쥬스는 약간의 호불호가 갈릴듯싶네요

 

모닝빵은 담백할줄 알았는데

간이 되있더라구요 단짠의 조화가 약간있어요 

짭쪼롬 하더라구요!

 

 

 

이띠랑스 커피숍

 

10점만점에 8점!

다양한 빵은 못먹어봤고 어떤게 맛있는빵인지는 모르지만,

모닝빵은 생각보다 그냥그랬어요!

담백하고 고소할줄 알았는데 짭쪼롬 하더라구요!

그거빼고는 대체적으로 만족했고

레몬에이드가 너무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