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속초여행 맛집추천 왕가수라청 (더덕구이+황태구이)
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맛집

강원도 속초여행 맛집추천 왕가수라청 (더덕구이+황태구이)


속초여행 맛집 

왕가수라청 황태구이+더덕구이


 

 

안녕하세요 맘쓰렐라 입니다

얼마전에 속초여행을 다녀왔어요

부모님도 모시고 간 여행이라서 이왕이면 

건강식으로 메뉴를 정해봤는데 

너무나도 성공적이였습니다!

 

한끼든든하게 먹을수있어 우선 너무 좋았구요

한국사람은 역시 밥힘 인가봐요

그리고 속초에서 워낙 유명한데라 기대했었는데

맛또한 기대이상이였어요!

 

  

 

제가 간곳은 바로 왕가수라청 입니다!

여기는 황태요리 전문점 이구요

일요일 점심시간때인지라,

사람들은 꾀 있었어요 

 

그래서 대기를 한10분정도 한것 같아요

 

 

(왕가수라청 메뉴판)

 

저희가족은

황태구이2, 더덕구이2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왼쪽이 더덕구이구요

오른쪽이 황태구이예요

 

더덕구이도 부드럽고 양념이

잘베어서 너무 맛있었구요

황태구이도 양념이 속깊까지

베어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양념은 많은거 같아보이지만,

그냥먹어도 짜지않아요

밥에먹으면 완전 찰떡궁합이구요!

 

둘중메뉴중에 하나를 뽑자면, 

저는 황태구이가 더 맛있는것 같아요

황태구이는 근데 단점이 먹을때

간혹 가시를 조심해야댈것같아요

가시가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한두개씩은 씹히는것같아

어린아이들 줄때 조심해야될것 같아요!

 

 

 

 

반찬가지수도 어마어마하죠!

정말 상다리 휘어질정도로

반찬가지수가 많아요

반찬은 양이적은데

다먹고나서 리필이 다 되요

그래서 저도 몇번 제가 먹고싶은

반찬을리필을 했어요!

 

 

따뜻한 밥위에얹어 먹으면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요

황태국도 나오는데

국물이 정말 깊고 진국이예요 

정말 한끼 든든하게

먹을수있어 좋았구요

무엇보다 부모님이 너무 맛있게 드셔주셔서

뿌뜻하면서 너무 좋았어요!

 

 

 

왕가수라청 앞에서 찰칵!

인증샷은 필수죠!

 

왕가수라청 10점만점중에 9점!

9점인 이유 생각보다 가게안이 좁았어요 

사람은 많아서 더 작게 느껴졌구요 

다닥다닥 붙어서 먹는기분?

그리고 반찬리필에도 양을 너무 적게줘서 

계속 리필하기가 좀 무안했어요:)

 

그래도 아기의자는 있구요

육아맘들도 가기 좋은 곳이예요!